웹툰 추천

[BL] 리버스 나오는 웹툰 추천!

s나미s 2022. 5. 11. 00:18
728x90

선생님들, 안녕하십니까....

한줌 우리 리버스단!!! 같이 먹고 살아야지요

얼마 없는 리버스 웹툰 싹싹 긁어서 소개해드립니다

(댓글로 추천 받아요)

 

 


 

위험한 재판 - 제인 세빌&손개피

청부살인자공x외과의사수

 

<봉춘 각시>의 작가님인 손개피님 작품

 

청부살인자가... 사랑하는 사람한테 뒤를 대주는 그 짜릿한 맛...

하아..

 

시리어스 스토리물이라 사건 좋아하는 사람은 환장할 맛

 

단점은...리버스가 너무 짧아...🥲

정말 순식간이라 호롭! 하고 먹어진다ㅠ

5분 뒤에 깔릴 운명 ^^

 

 

 


 

 

 

해일처럼 밀려와 - 칠용

페로몬 샤워 - 오메가버스 단편선에서 <해일처럼 밀려와> 파트를 보면 됨

 

열성알파공x우성오메가수

 

<펌블>의 작가님인 칠용님의 작품

 

알파가 오메가한테 박히는 모습을 보고싶지 않으신가요?

저의 리버스 아다를 떼준 작품..

 

공이 박히면서 수한테 손 넣는 미친 작품...(이마짚)

 

열성알파x우성오메가 라는 점도 진짜... 미치겠어;;

 

리버스가 2번 나오는 것도 정말 눈물 남 ㅠ 헝헝헝헝 ...

 

⚠️!!초반부터 리버스가 나와서 공 수 헷갈릴 수 있는데

흑발이 공, 백발이 수임!!⚠️

눈 돌아간 공.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세 개의 점 - 흰귀

 

<꿈자리가 이상한데요?!>의 작가님인 흰귀님의 작품

 

이 작품은 본편/외전 나뉘어져 있는데 본편은 메인 커플/ 외전은 서브 커플 위주로 진행된다

서브커플의 수는 본편의 섭공임!

⚠️메인 커플은 리버스 없음 ㅠ 섭컾만 있음⚠️

 

이 작품은 정말.. 몇번을 정주행 했는지...

숨겨진 복선, 감정이 많아서 또 봐도 새로운게 보이고 그렇다...

처음 호로록 보고 바로 정주행 하는 거 추천!

 

이 작품의 맛도리인 점은

주로 리버스인 작품은 덩치 차이가 많이 나지 않는데..

여긴 확연한 덩차가 나는데도 리버스를 하는 것이다...

진짜 침 줄줄 흐름;;👅💦

 

게다가 서브 커플 수가.. 원래 올라운더였지만 주로 탑이었던 놈이라ㅠ

그런 애가 공한테 박힌다는게..또 맛도리..~

 

또!!!

서브 커플 공은 앞뒤 다 아다..?

하...

난 더이상 깰 머리도 없어

 

경험 많은 수를 만족시키기 위한 아다공의 반성의 시간..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피그말리온 - 돌문어

<힘내라 여대리>의 작가님인 돌문어님 작품

 

개그/19/BL 다 잡은 작품ㅋㅋㅋㅋ

개그물로도 충분히 재밌으니까 꼭 보는 거 추천 ㅠ

 

이 작품의 진가는 리버스다...

공/수 나누는게 불필요 할 정도로 자주 엎치락 뒷치락 하기때문에...😋

미인이 떡대한테 박히는 것도 좋고~

떡대가 미인한테 박는 것도 좋고~

아무렴 뭐 어떠한가~

 

⚠️본편은 전체이용가라서 씬은 외전에만 나옴⚠️

하지만 외전이 아주 두둑해서.. 씬 모자랄 걱정은 안 해도 된다 ㅎ

 

얘가 박히기도 하고 박기도 하는데 안 보실건가요?

 

 

 


 

 

 

퍼펙트 바디 파트너 - 조상덕

이 작품은 리버스 까진 아니고..ㅜ(연재 중이라 나중에 나올지도...모르지만 안 나올듯)

공 뒷구멍 개발 ㅎㅎ

그래도 맛있었으니 조심스레 추천합니다..

 

작품 자체가 꽤나..하드코어해서.. 멘탈 강한 사람만 추천드립니다

저도 한 멘탈 하는데 잠깐 ...충격받아서 하차했다가 다시 재탑승한..ㅎㅎ

가끔 그런 작품이 있죠.. 박히는 수보다 더 느끼는 공...이게 그런 작품이랄까나

 

 

 


 

 

 

리버스에 대한 불호가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운 마음이다...

사실 남자야 앞뒤 둘다 달려있는데, 누가 박든 말든 상관 없는 것 아닌가(?)

 

그리고 공이 수한테 박힐 때마다

자존심을 굽히고, 자신이 박히는 것을 부끄러워하며, 박히는 편인데

'수는 항상...박히는데ㅠ 자존심 운운할 일인가?'

싶어서 혼란스러워진다

 

공의 뒷구멍 아다를 꼭 지켜야해!!! 하는 분들 있으면 슬프다..

아무래도 현실에선 여자가 박히고 남자가 박는 구조다보니 자연스레 그 고정관념이 비엘에도 적용하는게 아닌가 싶음

하지만? 비엘은 남자x남자이고? 둘다 앞뒤 달려있고? 아무나 박아도 되고?

그런게 또 비엘의 묘미 아닌감?

헤테로에서는.. 끙챠끙챠.. 페니스반 착용하고.. 번떡뻔떡 빛나는 그 디르도로.. 퍽퍽 박는데ㅠ

그것도 그것대로 맛나지만 그건 항상 페니스반을 소지하고 다녀야한다고!

호텔가는데 가방에 페니스반 들고 올 순 없잖아..!!!

 

아무튼, 비엘에서 리버스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길 바라며...👍🏻

 

 


 

나는 독점일때 사서 레진에서 샀지만 지금은 비독점으로 풀려서 봄툰에도 있음